SERVICE
Google 광고 대행

어렵고 복잡한 구글 광고, 아이엔마케팅과 함께하세요.
전문가의 구글 광고 대행 서비스로 효과적인 광고를 경험해 보세요.
TARGET
아이엔마케팅 만의 정교한 타겟팅
아이엔마케팅의 정교한 타겟팅은 비즈니스와 가장 관련도 높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효율적인 광고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타겟팅 옵션을 활용해 고객의 구매 여정을 정밀하게 설계합니다.

🎯 관심분야 타겟팅
특정 관심 분야, 의도 및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가진 것으로 에측되는 집단으로, 관심 분야, 구매 의 등에 따라 광고 개제
👨👩👧👦 인구통계 타겟팅
연령, 성별, 소득 수준 등의 인구통계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적합한 고객 그룹을 대상으로 광고를 개제
🔍 키워드 타겟팅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하여 검색 의도를 충족합니다.
📰 주제 타겟팅
특정 주제와 관련된 콘텐츠(웹사이트, 앱, 동영상)에 광고를 게재합니다.
📍개제 위치 타겟팅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GDN)와 YouTube에서 특정 웹사이트 또는 채널에 맞춤형 광고를 노출합니다.
🌍 위치 기반 타겟
특정 지역이나 위치에서 광고를 노출하여 로컬 고객을 공략합니다.
PRODUCT
구글 광고 종류
구글 광고 캠페인은 대표적으로 8가지가 있습니다.
어떤 광고가 효과적인지 고민이신가요? 지금 무료 제안서 신청하세요. 구글 광고 전문가가 직접제안서를 송부드립니다.
구글 검색 광고
구글 검색 결과에 브랜드를 노출하세요. 2025년 5월 Google의 구글의 검색 점유율은 32.27% 입니다. 가장 관련성 높은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세요.
- 리드 확보 : 고객으로부터 전화, 카톡 문의 등이 목표인 업종 (ex. B2B, 제조업, 법률서비스, 병원 등)
- 빠른 성과 :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는 고객에게 바로 노출되길 원하시는 광고주
- 해외 진출 : 해외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길 원하시는 광고주
유튜브(동영상) 광고
세계 최대의 동영상 플랫폼에서 숏츠(Shorts) 광고 / 6초 범퍼 광고 / 인스트림 광고 / 인피드 동영상 등으로 비즈니스를 홍보하세요.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의 통계에 따르면, 2024년 5월 기준 유튜브 사용자 수는 4,579만명으로 대한민국 인구의 88%를 차지합니다.
- 인지도 증대 : 브랜드 인지도와 흥미 유발을 목표로 하시는 광고주
- 비주얼 중심 :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관적이고 매력적으로 보여줘야 하는 광고주
- 브랜드 강화: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고자 하는 광고주
디스플레이 광고
인터넷 사용자의 90% 이상 도달해보세요. 잠재고객이 웹서핑, YouTube 동영상 시청, Gmail 확인, 스마트폰, 앱을 사용할 때 내 비즈니스를 알릴 수 있습니다.
- 브랜딩 강화 : 브랜드 이미지를 꾸준히 노출하고, 잠재고객에게 인지도를 높이고 싶은 광고주
- 리마케팅 : 이전에 웹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에게 맞춤형 메시지를 다시 전달하고 싶은 광고주 (ex. 이커머스, 여행업, 서비스업)
- 저비용 도달 : 낮은 클릭당 비용(CPC)으로 대규모 타겟층에 효과적으로 도달하려는 광고주 (ex. 이벤트 프로모션, 브랜드 캠페인)
디맨드젠
구글이 보유한 프리미엄 노출 지면인 유튜브, 지메일, 구글 디스커버에서 최대 30억 명의 고객에게 도달 가능합니다. 캠페인 하나로도 이상적인 고객에게 대규모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 신규 고객 확보 : 새로운 고객층 발굴과 제품 발견을 목표로 하는 광고주
- 관심도 증가 : Google의 프리미엄 광고 환경에서 시각적 콘텐츠를 통해 초기 구매 여정을 이끄는 광고주
- 수요 창출 : 제품이나 서비스를 처음 접하는 잠재고객에게 관심을 유도하려는 광고주 (예: B2B 소프트웨어, 새로운 기술 제품)
실적최대화
캠페인 하나로 모든 Google 서비스에서 잠재고객에게 도달합니다.
- 플랫폼 통합 : 구글의 모든 광고 채널 (검색, 디스플레이, 유튜브, 지도 등)을 통합하여 최고의 성과를 내고자 하시는 광고주
- 데이터 활용 : Google Ads의 AI를 최대로 활용해 데이터 기반 최적화를 원하는 광고주.
- 성과 중심 : 광고 예산 대비 매출, 전환, ROAS 등 광고 성과를 최대화하려는 광고주
앱 광고
Google 검색, YouTube, Google Play 등에서 iOS 또는 Android 앱을 홍보해보세요. 내 앱과 유사한 앱에서 관심 있는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 앱 다운로드 : 더 많은 다운로드 수를 확보하고 싶은 광고주
- 인앱 액션 : 앱 내에서 사용자 활성화, 앱 내 구매를 목표로 하는 광고주
- 해외 진출 : 글로벌 시장에서 앱 사용자를 늘리고 싶은 광고주
쇼핑 광고
내 제품을 찾는 가장 중요한 고객에게 광고를 게재하세요. 고객이 집에 있든, 이동 중이든, 매장에 있든 언제나 내 웹사이트에서 판매 중인 제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 제품 판매 : 온라인 쇼핑몰 제품을 검색 결과에 직접 노출하고 싶은 이커머스 광고주
- 인지도 증대 : 브랜드 인지도와 흥미 유발을 목표로 하시는 광고주
리마케팅 : 장바구니에 담고 구매하지 않은 고객에게 맞춤형 메시지를 다시 전달하고 싶은 광고주
오디오 광고
YouTube와 YouTube Music에서 오디오 광고를 노출해보세요.
- 인지도 증대 : 팟캐스트,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특정 관심사를 가진 고객을 타겟으로 하시는 광고주
- 관심도 증대 : 젊은 층, 출퇴근 시간대 사용자 등 오디오 콘텐츠 소비율이 높은 고객층을 공략하려는 광고주
TOOL
구글 마케팅 솔루션
구글 애널리틱스 4와 구글 태그 관리자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전략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4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분석해서 ROI를 극대화하고, 광고 캠페인을 극대화 구글 애널리틱스는 웹사이트 또는 앱의 방문자 데이터를 수집, 분석, 보고하는 무료 웹 분석 도구입니다. 구글이 제공하는 이 도구는 마케팅 도구를 측정하고, 사용자 행동을 이해하며, 데이터 기반으로 더 나은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Google의 고유한 통계 및 머신러닝 기술을 이용하여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누가 방문했는지, 어떻게 방문했는지, 무엇을 했는 지 등 사용자 데이터 추적이 가능하며, 마케팅 캠패인 분석이 가능합니다. 또한, 특정 목표 설정 및 달성률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자 행동 분석이 가능합니다.
어떤 콘텐츠가 인기인지, 어디에서 트래픽이 오는지, 광고와 캠페인의 성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과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구글 태그관리자
코딩 없이 간단하게 태그를 관리하고, 광고 성과 추적을 손쉽게 설정 구글 태그관리자는 웹사이트와 앱에 필요한 태그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구글에서 제공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 픽셀 등 모든 광고 스크립트를 하나의 툴에서 관리 가능합니다. 또한, 코드를 직접 수정하지 않고도 추적 태그, 마케팅 스크립트 분석 코드를 효율적으로 추가, 수정, 관리할 수 있습니다.



Q. 태그가 무엇인가요?
A. 태그는 웹사이트에서 삽입되는 작은 코드 조각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거나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데 사용됩니다.
다양한 태그를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관리 가능하며, 코드를 직접 수정할 필요 없이 태그를 추가 / 수정 / 삭제 가능합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태그가 실행되도록 설정 가능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변수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Marketing Services
구글에서 공식으로 인증받은 Google Marketing Specialist가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셋팅, 집행, 최적화까지 구글 마케팅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GMP 구현
구글의 통합 마케팅 및 애널리틱스 플랫폼을 경험해보세요. 구글 애즈, 애널리틱스, 데이터스튜디오, 최적화도구까지 하나의 플랫폼으로 모든 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해드립니다.

데이터 기반 분석
구글 애즈, 애널리틱스를 통합해, 이탈, 세션, 전환 등 비즈니스에 중요한 요소를 측정하며, 데이터를 기반으로 캠페인을 집행합니다.

리마케팅
홈페이지 유입 고객을 세분화해 맞춤 메시지, 이미지, 영상을 통해 리마케팅 캠페인을 집행합니다. 리마케팅을 통해 가치 있는 잠재고객에게 다시 다가가보세요.

맞춤 보고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광고 캠페인, 홈페이지 내 고객행동, 컨텐츠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맞춤 보고서를 통해 비즈니스에 중요한 요소들을 확인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세요.

전환 측정
비즈니스에 중요한 전환 액션을 설정하세요. 전환 설정을 통해 비즈니스에 가장 효과적인 채널을 찾아 마케팅 활동을 집중하세요. 특정 페이지 조회, 가입, 구매 완료 등 비즈니스에 가치 있는 고객의 행동을 데이터로 확인해보세요.

태그관리자 설정
중요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환경을 경험해보세요. 구글 태그관리자를 통해 구글 애즈, 구글 애널리틱스, 타 광고 스크립트, 픽셀 등을 설정 해드립니다. 복잡한 코드 변경 없이 중요한 데이터 수집이 가능한 환경을 경험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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