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광고 실제 노출 예시

실제 Google Ads를 사용하시는 분들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노출되는 Google 광고는 기기(스마트폰, PC, 태블릿)의 쿠키와 광고주의 타겟팅, 입찰전략에 따라 항상 다르게 노출됩니다.

구글 광고 실제 노출 예시입니다. 구글애즈 (Google Ads)로 광고 집행시 Google Adsense에 등록된 300만개 이상의 웹사이트에 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광고가 노출됩니다. 이 페이지에 노출 되는 실제 광고 예시를 통해 내 광고 집행시 어떤식으로 노출되는지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노출 예시는 PC 기준으로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GDN 영역에 노출

구글 광고는  GDN(Google Display Network) 영역에 노출됩니다. 아래는 대표적인 GDN 영역의 예시입니다.

프리미엄 게재지면

디스플레이 광고 (반응형) 노출 예시

가장 대표적인 디스플레이 캠페인의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반응형 이미지 광고)는 웹, 앱 사이트의 구성에 따라 노출되는 이미지와 사이즈가 자동으로 조절 됩니다. 노출되는 광고는 구글애즈의 머신러닝 기술이 내가 제공한 이미지, 광고제목, 내용, 업체명, 로고를 기반으로 노출 지면의 크기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만들어냅니다. 네이티브 광고, 이미지 광고 ,텍스트 광고, 지메일 광고 형태로 노출 됩니다. 아래 광고는 실제 Google Ads 광고를 집행중인 광고들로  클릭시 광고주의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노출되는 광고는 항상 다르게 노출됩니다. 이유는 이 페이지에 접속하는 기기의 쿠키광고주의 타겟팅, 입찰 전략에 따라 노출되는 광고가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이미지 광고 1개 노출 예시

반응형 이미지 광고 2개 노출 예시

반응형 이미지 광고 3개 노출 예시

반응형 이미지 광고 4개 노출 예시

반응형 이미지 광고 5개 노출 예시

반응형 이미지 광고 6개 노출 예시

인피드 광고 (상단 이미지) 노출 예시

인아티클 광고 (애드센스 명칭)

멀티 플렉스 광고 (애드센스 명칭)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