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광고 & SEO 인사이트, 지금 확인해보세요

구글 애즈 대규모 업데이트_썸네일
구글 마케팅

구글 애즈 대규모 업데이트

2021년 6월 1일 구글 애즈가 대규모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구글 검색 광고에 이미지 광고 확장이 추가되는 등 구글 애즈 뿐만 아니라 구글 마케팅 플랫폼 전반에 다양한 신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은 5월 31일 진행된 Google Marketing Livestream 2021에서 인용한 내용입니다. 구글

유튜브를 통한 블랙핑크의 브랜딩_썸네일
구글 마케팅

유튜브를 통한 블랙핑크의 브랜딩

이 글은 블랙핑크가 유튜브를 활용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어떻게 성공을 거둘 수 있었는지에 대한 인터뷰입니다. Google Marketing Livestream 2021에서 인용한 내용입니다. 블랙핑크가 원하는 블랙핑크의 정의 블랙핑크라는 그룹을 정의할 때, 어떤 특별한 수식어가 아닌 그냥 ‘ 블랙핑크’라는 말로써 표현이 됐으면 좋겠는데요,

구글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마케팅_썸네일
구글 마케팅

구글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마케팅

이 글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Google President를 맡고 있는 Scott Beaumont가 Be Ready for What’s Next in APAC란 주제로 Google Marketing Livestream 2021에서 발표한 내용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성장과 변화 20년 전, Google은 도쿄에 첫 해외 지사를 열었습니다. 모두에게 접근

구글 광고 상품 소개서_썸네일
구글광고

구글 광고 상품 소개서 2021

구글 광고 상품 소개서 2021. 구글 광고 광고 대행 전문 아이엔마케팅에서 제작한 구글 검색, 디스플레이, 유튜브 광고 광고 상품소개서 입니다. 목차

구글 검색 광고 15분 만에 시작하기_썸네일
구글광고

구글 검색 광고 15분 만에 시작하기

Google Ads Korea에서 공식 제작한 영상을 기반으로 구글 검색 광고를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글을 참고 하시면 구글 검색 광고 기초 개념과 구글에서 광고가 노출되는 시스템 전반에 대해 전체적인 그림을 그리실 수 있습니다. 1. 구글 검색 광고란? 구글 키워드

구글 검색 광고 비용과 특징_썸네일
구글광고

구글 검색 광고 비용과 특징

 구글 검색 광고는 검색 결과 상단, 하단과 유튜브 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됩니다. 비용은 클릭이 발생할 때만 과금 되는 CPC(Click Per Cost)방식이며, 광고 계정에 예산 충전 후 클릭이 발생하면 소진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Google Search Ads 비용과 특징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4, GA4 알아보기_썸네일
구글 마케팅 플랫폼

구글 애널리틱스 4, GA4 알아보기

구글 애널리틱스 4 속성은 기존 ‘앱 + 웹 속성’ 에서 구글 애널리틱스 4 (GA4)로 명칭이 변경된 것 입니다. GA4는 비즈니스 성장에 맞춰 확장하고 여러 기기와 플랫폼에서 측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머신러닝을 사용하여 한층 향상된 애널리틱스에서는 마케팅 활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GDN, 구글 디스플레이 캠페인의 모든 것_썸네일
구글광고

GDN, 구글 디스플레이 캠페인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구글 마케팅 특화 에이전시 아이엔마케팅입니다. 오늘은 “구글 디스플레이 캠페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디스플레이 캠페인이란 구글 애즈에서 진행 가능한 배너 형식의 광고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GDN 광고라고 표현하며 GDN에 노출됩니다. GDN? GDN은 Google Display Network의 약자로, 구글 광고가 노출되는 네트워크를

구글 광고 원리와 품질 평가 점수_썸네일
구글광고

구글 광고 원리와 품질 평가 점수

구글 광고 원리는 “사용자 의도 기반 광고”라는 것입니다. 구글 광고 사용자의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화되며, 우리의 다양한 개인정보를 활용합니다. 사용자 검색 의도 기반 광고이기 때문에 구글 광고 원리는 네이버와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구글 광고에 등록한 키워드가 노출이 되지 않은 경험이

새로운 구글 애널리틱스, GA4 소개_썸네일
구글 마케팅 플랫폼

새로운 구글 애널리틱스, GA4 소개

2020년 10월 중순 구글 애널리틱스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변화사항으로, 메인 인터페이스가 변경되었으며, 기존 구글 태그관리자 등을 통해 복잡한 설정을 해줘야 측정이 가능했던 항목들이 자동으로 측정이 되도록 개선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추가된 기능, 변화사항들이 많이 있지만 오늘은 구글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내용을 기반으로

마케팅 컨설팅 사례, 발렌필라테스_썸네일
구글광고

마케팅 컨설팅 사례, 발렌필라테스

필라테스 기구 전문 제조업체 마케팅 컨설팅 사례입니다. 클라이언트 니즈 파악 마케팅 목표 : 브랜딩 (브랜드 인지도 제고) 온라인 전환 액션 설정 : 전화, 이메일 문의 마케팅 전략 : 검색 캠페인 마케팅 성과 측정 : 신규방문자 수 광고 성과 측정 :

구글 마케팅 플랫폼이란?_썸네일
구글 마케팅 플랫폼

구글 마케팅 플랫폼이란?

구글 마케팅 플랫폼(GMP)이란 구글에서 제공 하는 마케팅 분석 도구의 모음입니다. 구글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하면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대해 심층적인 분석을 할 수 있으며,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구글 마케팅 플랫폼은 무료이며, 구글 애즈와 연동되어 인사이트를 토대로

위로 스크롤